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푸드

[리뷰] CU 뉴 탑티어 통닭다리살 버거

by noh0058 2023. 10. 7.
728x90
반응형
SMALL

한 번은 놓쳤던 버거

 

한 번 리뷰하다 못 했던 버거입니다.

예전 글에도 썼지만 동생에게 뺏겼거든요.

원래부터 기대했던 녀석 + 동생이 괜찮았다길래 벼르고 벼르다 재도전.

그 사이 한 번 리뉴얼 된 듯도 하지만 뭐 아무래도 좋으려나요.

 

그거랑 별개로 동생 녀석 가끔 블로그 훔쳐본단 말이죠.

아니 공개된 사이트니까 훔쳐봤다기엔 뭐 하나.

평소에는 별 생각 없이 쓰다가 뒤늦게 흠칫흠칫할 때가 있습니다.

일기 같은 건 특히.

 

편지는 언제 누가 열어봐도 괜찮게.

항상 염두에(만?) 두고 있다 생각하는데 종종 느슨해지곤 하니까요.

조심 또 조심입니다.

 

반응형

뉴 탑티어 통닭다리살 버거

 

그런 연유로 가져 온 녀석입니다.

T1 선수분들이 프린팅되어 계시네요.

페이커하고…… 죄송하지만 누구신지 잘 모르겠네요.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LOL을 해본 적이 없어 가지고요.

중학생 땐가? 친구가 해보자 해서 봇전 한 판 했다 안 맞아서 그대로 영영 안 하게 됐죠.

그후로도 이런저런 겜 하면서 대전형 팀 겜은 안 맞는구나… 싶어 유사 장르들도 손을 못 대고 있네요.

그나마 1 시즌 정도 했던 포켓몬 유나이트 정도.

덕분이랄지 탓이랄지 초면인 또래하고 말이 안 맞을 때가 많지만요.

 

뭐, 각설하고 버거 이야기로 돌아가 봅시다.

브리오슈, 치킨 패티. 딱 제가 좋아하는 걸로만 조합된 구성이네요.

특히 편의점 버거라서 더욱 그런 것도 있습니다.

편버거에 한해선 튀김 패티 쪽이 더 안정적이기도 하니까요.

 

 

내용도 무난한 모습입니다.

애당초 양파 말곤 마땅한 채소류가 들어가지 않은 덕인지 조리예하고 제법 비슷하게 나온 느낌.

간만에 외견으로도 만족하고 한 번 먹어 봅니다.

 

 

흠흠.

확실히 생각한 것만큼 괜찮네요.

안에 살로 가득 찬 느낌은 좀 부족하긴 하지만...

이건 뭐, 편버거는 으레 그러니까요.

 

살짝 구멍난 느낌을 제외하면 확실히 다리살만 있어 먹을만 합니다.

염지도 괜찮은지 먹으면서 심심하단 느낌도 안 들고요.

오히려 살짝 매운 것도 같네요?

이건 제가 맵찔이라 그렇게 느낀 건지 몰라도...

 

728x90

 

그래도 그 소스하고 양파도 있으니까요.

스모키 소스가 느끼함을 좀 잡아주면서 양파 단맛이 괜찮네요.

맨날 하는 소리긴 하지만 조화가 잘 된 거 같아 좋습니다.

 

 

어찌 됐든 추천할만한 버거 같습니다.

간만에 광고 모델에 누가 되지 않는 느낌.

가끔 있잖아요, 이거 얼굴 빌려준 사람한테 민폐 아닌가 싶은 것들...

그런 느낌은 아니어서 다행인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뉴 탑티어 통닭다리살버거

판매처: CU

칼로리: 532

가격: 3500

 

SMALL

다른 CU 제품 함께보기

 

[리뷰] CU 라면득템

고물가 시대 소위 월급 빼고 다 오른단 말이 농담이 아니게 되고 있습니다. 하기사 변변찮은 벌이도 없는 제가 할 말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어찌 됐든 뭐 하나를 사더라도 조금 조심스러워진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도구리 넵! 좋은 아침입니다 모닝 사과잼 샌드 & 파워업 에너지 드링크 제로 피치

도구리 요즘 간간히 보이는 귀여운 마스코트풍 캐릭터죠. 도라에몽, 너굴, 꼬리선, 공식은 아니지만 수성 너구리... 귀여움 계통에선 절대 밀리지 않는 너구리 + 핑크라는 조합. '회사 막내'를 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치킨치즈 치치버거

치솟는 배달 물가 얼마 전에 버거킹이 가격 인상을 밝혔죠. 정말이지 뭐 사먹고 시켜 먹고 하기 무서운 시기입니다. 저번엔 돈 들어온 김에 BBQ 황올 두 마리를 시켰는데... 나 원, 4000원 할인 받고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칠리 크랩 핫도그

의외로 손이 안 가는 종류들 편의점 즉석 식품을 곧잘 찾곤 하지만 그 종류는 편중되곤 합니다. 가장 자주 사는 건 역시 햄버거, 다음은 삼각 김밥. 그 다음으론 김밥과 샌드위치...인데 이쪽부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점보 치즈 불고기 버거

포켓몬빵 삼만리 요즘 눈에 보이는 편의점에는 다 한 번씩 들어가 본 거 같습니다. 목적은 포켓몬빵....이지만 어딜 가도 찾기가 쉽지 않네요. 물론 이제와서 스티커 같은 걸 모으기 시작하면 15n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매콤 가마로강정버거

가마로강정 예전에는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었던 브랜드. 진짜 코앞이기도 하고 값도 그리 안 비싸고,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부모님이 귀가길에, 용돈 받아서 등등 자주 사먹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콰트로타워 버거

낚였다...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

noh0058.tistory.com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가 좋다란 말은 잘 모르겠네요. 이러니

noh0058.tistory.com

 

 

[리뷰] CU K-오리지널 바베큐 버거

K-오래도 간다 뭐든지 앞에 'K-'를 붙이는 거... 금세 사라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짜 오래간단 말이죠. 뭐, 이전과 달리 마냥 국뽕만은 아니란 생각도 드니까요. 나쁘지 않지... 싶긴 하지만 설

noh0058.tistory.com

 

 

[리뷰] CU 한우스테이크버거

편의점 햄버거 가끔 나오는 논란 하나. 아무개 프렌차이즈는 편의점 버거보다 못하다. 이 아무개 프렌차이즈엔 보통 이것저것 들어갑니다. ...만 주된 건 역시 롯맥노 아닐까 싶네요. 전통(?)의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백종원 트리플 머쉬룸 버거

집앞 편의점 집앞에 있는 편의점… 참 작습니다. 좀 더 정확히하면 편의점‘s가 작네요. 옆동네만 가도 좀 넓은 게 나오는데 말이죠. 어째 집 주위엔 사람 하나 돌기도 버거운 녀석 투성이. 그러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어니언 비프버거

내 탑티어 통닭다리살 버거… 편의점 햄버거를 살 때엔 두 개씩 사게 됩니다. 제 거 하나, 동생 거 하나. 하지만 여기서 생기는 문제가 하나. 대다수 편의점은 한 종류 편버거를 여러개 들여놓지

noh0058.tistory.com

 

 

[리뷰] CU 페퍼로니 핏짜버거

뭔가 자주 보는 버거 피자 느낌 나는 버거. 페퍼로니 넣는 버거. 어느 순간부터 부쩍 자주 보이는 느낌이네요. 잘 팔리나? 하다가도 막상 또 상시화는 잘 안 되는 거 같습니다. 사실 저는 꽤 좋아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백종원 치즈함박버거

리뷰 뭔가 요즘 부쩍 리뷰를 많이 쓰는 거 같습니다. 6월에만 벌써 열 번째 리뷰네요. 한 주에 하나 써도 많이 쓰던 때가 있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는 모르겠네요. 사실 블로그 특징상 리

noh0058.tistory.com

 

 

[리뷰] CU 갈릭 슈림프 버거

느긋이 6월 한 달 열심히 쓰다 다시 내려간 리뷰 템포. 뭐, 생각해보면 이쪽이 평소 페이스긴 하지만요. 사실 다음 주부터 자취 비스름(?)한 걸 예정에 두고 있습니다. 작업 시간도 그렇고 블로그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스팸 폭신에그 샌드위치

내 햄버거를 돌려줘... 어째 각 편의점에서 주기적으로 하는 듯한 스팸 콜라보. 이번에 CU에 가니 스팸 버거, 샌드위치, 즉석밥 등이 놓여 있네요. 뭐 늘 그렇듯 스팸 버거부터 집어 가져가는데...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스팸 에그 버거

스팸 버거 넌 내 거야 눈앞에서 알바생에게 뺏겼던 스팸버거. 다행(?)인지 물건이 잘 도는 모양인지라 금세 들어와 있네요. 한 번 뺏긴 것도 뺏긴 거지만… 저번 스팸 샌드위치가 (스팸 빼고) 괜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자이언트 점보 치즈 불고기 버거

기회? 한참 잘 유지하던 간헐적 단식. 특히 혼자 살게 됐으니까요. 부모님의 먹어라먹어라 공세. 아이고 뼈 밖에 안 보이네 공세. 더 안 빼도 돼 공세. 등등등에서 쉽게 회피가 가능해졌죠. (과체

noh0058.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