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푸드

[리뷰] CU 매콤 가마로강정버거

by noh0058 2021.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가마로강정

 

예전에는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었던 브랜드.

진짜 코앞이기도 하고 값도 그리 안 비싸고,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부모님이 귀가길에, 용돈 받아서 등등 자주 사먹었습니다.

 

그것도 벌써 근 십 년 가까이 됐나 안 됐나 하네요.

지금은 그 자리에 김밥천국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래도 나름 추억(?)의 브랜드인지라 옆에 생긴 신도시에 가게 선 걸 보고 주워 오기도 했네요.

 

간만에 먹어서 그런 건지 아니면 맛이 바뀐 건지...

모르긴 몰라도 매콤맛이 생각보다 많이 맵더군요.

콜라 붙들고 고생 좀 했습니다.

 

반응형

매콤 가마로강정버거

 

그런 와중에 며칠 전 나왔다는 콜라보 버거.

가마로강정의 소스를 그대로 사용했다나요.

위의 추억도 있어서 혹여 달콤이 있나 찾아 봤지만...

발매 여부는 둘째치고 매장에선 발견 불능.

일단 되는대로 집어 옵니다.

가격은 3200원. 무난하네요.

 

칼로리는 꽤 높네요.

뭐 닭튀김 패티 들어간 거니 그러려니 합니다.

 

실제 내용물입니다.

첫 감상은 소스가 많네요.

엄청 많아요.

위아래 빵에 범벅이 되고 뜯으면서 손에 다 묻었습니다.

먹기도 불편하고요.

정말 이런 느낌.

 

첫입 먹으니 껍질부터 벗겨져 나갑니다.

사실 이때 단면이 꽤 부드러워서

'다리살인가? 다리살에 이 두께면 혜자 아님?'

싶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가슴살인 게 티가 나네요.

그리고 퍽퍽살의 항연이 이어집니다.

 

으음...

아니 뭐 식감 자체는 나쁘진 않긴 합니다.

소스를 정말 미친 듯이 투하한지라 '그리' 갑갑한 느낌은 안 드네요.

강정과 달리 고기가 더 많다보니 매운맛도 잡아 주고요.

 

단지 아무래도 강정을 기대해버리니까요.

그냥 매콤 소스 치킨 버거면 넘어갔을 일도

묘하게 실망해버리는 기분이 드네요.

그런 와중에 먹기도 불편하니 더 그렇고요.

 

소스 자체는 괜찮아서 더 아쉬운 느낌입니다.

기존에 다리살 패티 버거가 없었던 것도 아니고 유용도 가능했을 텐데 말이죠.

기왕 하는 콜라보였던 만큼 단가가 좀 올라도 식감 재현에 힘 썼으면 좋았을 거 같네요.

 

 

또 가능하면 소스도 좀만 줄여주셨으면 하네요.

마치겠습니다.

 


다른 CU 제품 함께보기

 

[리뷰] CU 라면득템

고물가 시대 소위 월급 빼고 다 오른단 말이 농담이 아니게 되고 있습니다. 하기사 변변찮은 벌이도 없는 제가 할 말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어찌 됐든 뭐 하나를 사더라도 조금 조심스러워진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도구리 넵! 좋은 아침입니다 모닝 사과잼 샌드 & 파워업 에너지 드링크 제로 피치

도구리 요즘 간간히 보이는 귀여운 마스코트풍 캐릭터죠. 도라에몽, 너굴, 꼬리선, 공식은 아니지만 수성 너구리... 귀여움 계통에선 절대 밀리지 않는 너구리 + 핑크라는 조합. '회사 막내'를 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치킨치즈 치치버거

치솟는 배달 물가 얼마 전에 버거킹이 가격 인상을 밝혔죠. 정말이지 뭐 사먹고 시켜 먹고 하기 무서운 시기입니다. 저번엔 돈 들어온 김에 BBQ 황올 두 마리를 시켰는데... 나 원, 4000원 할인 받고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칠리 크랩 핫도그

의외로 손이 안 가는 종류들 편의점 즉석 식품을 곧잘 찾곤 하지만 그 종류는 편중되곤 합니다. 가장 자주 사는 건 역시 햄버거, 다음은 삼각 김밥. 그 다음으론 김밥과 샌드위치...인데 이쪽부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점보 치즈 불고기 버거

포켓몬빵 삼만리 요즘 눈에 보이는 편의점에는 다 한 번씩 들어가 본 거 같습니다. 목적은 포켓몬빵....이지만 어딜 가도 찾기가 쉽지 않네요. 물론 이제와서 스티커 같은 걸 모으기 시작하면 15n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매콤 가마로강정버거

가마로강정 예전에는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었던 브랜드. 진짜 코앞이기도 하고 값도 그리 안 비싸고,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부모님이 귀가길에, 용돈 받아서 등등 자주 사먹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콰트로타워 버거

낚였다...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

noh0058.tistory.com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가 좋다란 말은 잘 모르겠네요. 이러니

noh0058.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