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푸드

[리뷰] CU 어니언 비프버거

by noh0058 2023. 6. 8.
728x90
반응형
SMALL

내 탑티어 통닭다리살 버거…

 

편의점 햄버거를 살 때엔 두 개씩 사게 됩니다.

제 거 하나, 동생 거 하나.

하지만 여기서 생기는 문제가 하나.

 

대다수 편의점은 한 종류 편버거를 여러개 들여놓지 않는단 점이죠.

두 개를 사고 싶어도 재고가 하나 밖에 안 남은 경우가 대다수죠.

그 덕인지 탓인지 사려고 보면 각기 다른 걸 사게 됩니다.

 

이 녀석과 겉이 산 건 탑티어 통닭다리살 버거.

사실 롤을 안 해서 광고 모델인 T1은 잘 모릅니다.

순수하게 닭다리 버거가 먹고 싶어 산 건데…

 

“내가 닭다리살 먹어도 돼?”

하고 물어보는 동생 녀석.

웃손 된 도리로서 안 된다기엔 쪼잔해 보이는 상황.

눈물 머금고 그러라고 했습니다 크흠.

뒤에서 궁시렁거리는 게 더 쪼잔한가?

…몰라 흑흑.

 

어무튼 그런 연유로 눈물 머금고 써봅니다.

어니언 비프 버거!

통닭다리살 말고 어니언! 비프! 버거!!

 

반응형

어니언 비프버거

 

패키지 디자인이 좀 독특하더라고요.

제조사가 조이푸드였나…?

잘 기억은 안 나는데 대충 그랬던 거 같습니다.

그 회사가 공급하는 건 다 이런 패키지 디자인이더군요.

좋은 거 같습니다, 가격이나 특징도 눈에 잘 들어오고.

싫은 게 들어 있으면 피할 수도 있으니까요.

 

어니언 소스 들어간 버거가 있던가 없던가.

일단 제가 리뷰 쓴 거 중에선 안 보이는 거 같네요.

뭐 리뷰라고 해봐야 많이 쓰지도 않았습니다만!

 

 

소고기 패티와 토마토가 전부이니 칼로리는 그리 높지 않네요.

안심하고 간식 주워 먹었습…읍읍읍.

 

 

사진 못 찍는다 정말.

여하간 뭐… 대동소이.

양상추 안 보이긴 하는데 밑에 깔려는 있습니다.

조리예 사기지만 양호한 수준 같네요.

일단 먹어 봅니다.

 

 

으으으음.

생각보다 토마토의 존재감이 크네요.

제법 두꺼워서 적힌 것보다 오래 돌렸는데도

(표기 40초, 돌린 거 1분)

다 익지 않아서 좀 차가웠습니다.

그리고 그탓에 잘 잘리지도 않아서 지 혼자 탈출을…

뺀 거 아닙니다, 이번에는 정말로.

 

그 외에 패티는 무난저난.

저번에 4800원짜리 ^스테이크^ 버거보다 먹을만 한 게 아이러니라면 아이러니지만…

그렇다고 가격대치고 썩 좋다고도 못합니다, 응.

 

제일 별로였던 건 어니언소스.

시큼하고 짭짜름한 게 패티로도 커버가 잘 안 되네요.

어니언소스가 원래 이런 맛인가…?

몇 개 먹은 게 없어서 단언은 못하겠네요.

 

어찌 됐든 노멀하고 무난합니다.

어니언소스가 주력인 거치고 별로긴 하지만…

이건 뭐 흔한 일이니까요.

 

단지 저는 재구매 의향은 없네요.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어니언 비프버거

가격: 3900원

칼로리: 380

판매처: CU

 

728x90

다른 CU 제품 함께보기

 

[리뷰] CU 라면득템

고물가 시대 소위 월급 빼고 다 오른단 말이 농담이 아니게 되고 있습니다. 하기사 변변찮은 벌이도 없는 제가 할 말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어찌 됐든 뭐 하나를 사더라도 조금 조심스러워진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도구리 넵! 좋은 아침입니다 모닝 사과잼 샌드 & 파워업 에너지 드링크 제로 피치

도구리 요즘 간간히 보이는 귀여운 마스코트풍 캐릭터죠. 도라에몽, 너굴, 꼬리선, 공식은 아니지만 수성 너구리... 귀여움 계통에선 절대 밀리지 않는 너구리 + 핑크라는 조합. '회사 막내'를 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치킨치즈 치치버거

치솟는 배달 물가 얼마 전에 버거킹이 가격 인상을 밝혔죠. 정말이지 뭐 사먹고 시켜 먹고 하기 무서운 시기입니다. 저번엔 돈 들어온 김에 BBQ 황올 두 마리를 시켰는데... 나 원, 4000원 할인 받고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칠리 크랩 핫도그

의외로 손이 안 가는 종류들 편의점 즉석 식품을 곧잘 찾곤 하지만 그 종류는 편중되곤 합니다. 가장 자주 사는 건 역시 햄버거, 다음은 삼각 김밥. 그 다음으론 김밥과 샌드위치...인데 이쪽부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점보 치즈 불고기 버거

포켓몬빵 삼만리 요즘 눈에 보이는 편의점에는 다 한 번씩 들어가 본 거 같습니다. 목적은 포켓몬빵....이지만 어딜 가도 찾기가 쉽지 않네요. 물론 이제와서 스티커 같은 걸 모으기 시작하면 15n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매콤 가마로강정버거

가마로강정 예전에는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었던 브랜드. 진짜 코앞이기도 하고 값도 그리 안 비싸고,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부모님이 귀가길에, 용돈 받아서 등등 자주 사먹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콰트로타워 버거

낚였다...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

noh0058.tistory.com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가 좋다란 말은 잘 모르겠네요. 이러니

noh0058.tistory.com

 

 

[리뷰] CU K-오리지널 바베큐 버거

K-오래도 간다 뭐든지 앞에 'K-'를 붙이는 거... 금세 사라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짜 오래간단 말이죠. 뭐, 이전과 달리 마냥 국뽕만은 아니란 생각도 드니까요. 나쁘지 않지... 싶긴 하지만 설

noh0058.tistory.com

 

 

[리뷰] CU 한우스테이크버거

편의점 햄버거 가끔 나오는 논란 하나. 아무개 프렌차이즈는 편의점 버거보다 못하다. 이 아무개 프렌차이즈엔 보통 이것저것 들어갑니다. ...만 주된 건 역시 롯맥노 아닐까 싶네요. 전통(?)의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백종원 트리플 머쉬룸 버거

집앞 편의점 집앞에 있는 편의점… 참 작습니다. 좀 더 정확히하면 편의점‘s가 작네요. 옆동네만 가도 좀 넓은 게 나오는데 말이죠. 어째 집 주위엔 사람 하나 돌기도 버거운 녀석 투성이. 그러

noh0058.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