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푸드

[리뷰] CU 한우스테이크버거

by noh0058 2023. 5. 6.
728x90
반응형
SMALL

편의점 햄버거

 

가끔 나오는 논란 하나.

아무개 프렌차이즈는 편의점 버거보다 못하다.

이 아무개 프렌차이즈엔 보통 이것저것 들어갑니다.

...만 주된 건 역시 롯맥노 아닐까 싶네요.

 

전통(?)의 롯데리아.

신흥 마카룽(?) 맥도날드.

저렴이 대명사 노브랜드 버거.

 

단지 개인적인 생각으론 어느 쪽도 말도 안 되지 싶네요.

그나마? 혼합육 쓰고 저렴이 쪽은 진짜 부실한 노브랜드 정도?

물론 이것도 소금 좀 팍팍 뿌린 이야기죠.

 

무엇보다 냉장 하나란 점 땜에 이길 수가 없어요.

번도 맛있는 거 쓰려 하고 뭐 패티에도 이거저거 쓰는 게 요즘 편버거긴 하지만...

냉장에 돌려 푸석해지면 그 의미도 잃어버립니다.

가끔 그래서 '공장에서 갓 나온 건 맛있으려나?' 싶긴 합니다만.

 

그리고 결정적으로 요즘 편버거도 너무 비싸졌습니다.

비싼 편버거라면 확실히 (같은 편버거선에선) 먹을만 하긴 하죠.

하지만 가격을 보면 저절로 이돈씨... 소리가 나오는 것도 사실.

당장에 지금 이 리뷰에서 다루는 녀석만 해도 4800원이네요.

이벤트라도 하면 잘 하면 프차 세트도 가능한 선이니 원;;

 

좀 두서 없아 쓰긴 했는데 결론은 그겁니다.

편버거와 프차는 영역이 다르니 직비교 하지 말자! 정도.

 

한우 스테이크 버거

어찌 됐든 그돈씨를 뚫고 손안에 안착한 녀석.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제 돈 주고 사온 녀석은 아닙니다.

몇 번인가 이야기했지만 어머니가 저 버거 좋아하는 걸 아셔서요.

곧잘 이렇게 챙겨주시곤 하네요.

가끔 "내 돈으로 사먹는 게 아닌데 평가가 제대로 되나..." 싶어지긴 합니다만.

 

머 어찌 됐든 4800원짜리 편버거입니다.

어떻게든 가격 값을 하려는 건지 한우니 프리미엄이니 스테이크니 주렁주렁 달고 있긴 한데...

프리미엄이면 진짜 스테이크를 썰...읍읍읍.

버거를 먹어도 고든램지나 프차라도 쉑쉑을...읍읍읍.

이런 거 따지면 밑도 끝도 없으니까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봅니다.

참고로 봉지에는 가정용 40초로 되어 있습니다.

있습니다만, 택도 없네요.

 

패티가 두꺼운 탓인가 돌리는데 제법 시간이 필요한 듯하네요.

돌리고 한 입 먹고 다시 돌리기를 두어번.

체감하기엔 한 1분 30초는 돌려야 했던 거 같습니다.

사드실 분은 주의가 필요할 듯하네요.

 

어찌 됐든 그 덕에 비주얼은 제법 괜찮긴 합니다.

패티가 꽤 튼실하네요, 튀김류도 아니니 튀김옷 벌크업도 없을 거고.

단지 그 반대 급부로 조리예에 있는 양상추가 코빼기도 보이지 않습니다.

세일즈 포인트가 패티에 있으니 어느 정돈 이해야 합니다만...

쪼가리도 안 보이는 건 좀 심하지 싶네요.

 

일단 사진에도 나오듯이 소스양이 좀 많네요.

여는데 단 내가 확 나더라고요.

그래봐야 딱 데리버거이긴 한데.

보통 편버거나 프차나 프리미엄 어쩌고 하면서 패티 강조하면

패티맛 보라고 소스를 적게 하는 편인데...

 

뭐 별로 좋은 느낌이 들진 않았네요.

아무튼 먹어 봅니다.

 

으으으으으음.

데리야키... 3분 햄버그 스테이크...?

에서 살짝 고기 씹히는 정도의 느낌이네요.

 

패티 맛 자체는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3분 햄버그 스테이크 어쩌고 하는데 솔직히 맛있잖아요.

편버거치곤 두께도 있고 식감도 나쁘지 않고.

생각보다 위에 양파 뿌려진 게 많아서 심심하지도 않아요.

(양파의 맛은 소스에 묻혀버리지만 아무튼.)

 

근데 뭐랄까 버거란 느낌이 안 드네요.

패티하고 소스가 너무 강렬해서 아예 빵맛까지 묻어버려서 그러나.

이건 빵이 아니라 밥에 먹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3분 햄버그 위 아래로 빵 놓고 먹는 느낌이라서요.

버거로서는 솔직히 일반 패티가 낫지 않나 싶네요.

 

그래도 패티 덕에 포만감은 나쁘지 않긴 하네요.

...한데 4800원이라서 말이죠, 끄응.

맛이 없다고야 못 하지만 집찬밥에 3분 햄버그 얹어 먹으면 그게 더 맛있을 거 같은데.

이게... 프리미엄?

 

요즘 백종원 도시락이랑 혜자 도시락이 한참 할인 경쟁 중인 마당인데...

이걸 고를 분들이 얼마나 많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한우스테이크버거

판매점: CU

가격: 4800원

칼로리: 550

 

 


다른 CU 제품 함께보기

 

[리뷰] CU 라면득템

고물가 시대 소위 월급 빼고 다 오른단 말이 농담이 아니게 되고 있습니다. 하기사 변변찮은 벌이도 없는 제가 할 말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어찌 됐든 뭐 하나를 사더라도 조금 조심스러워진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도구리 넵! 좋은 아침입니다 모닝 사과잼 샌드 & 파워업 에너지 드링크 제로 피치

도구리 요즘 간간히 보이는 귀여운 마스코트풍 캐릭터죠. 도라에몽, 너굴, 꼬리선, 공식은 아니지만 수성 너구리... 귀여움 계통에선 절대 밀리지 않는 너구리 + 핑크라는 조합. '회사 막내'를 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치킨치즈 치치버거

치솟는 배달 물가 얼마 전에 버거킹이 가격 인상을 밝혔죠. 정말이지 뭐 사먹고 시켜 먹고 하기 무서운 시기입니다. 저번엔 돈 들어온 김에 BBQ 황올 두 마리를 시켰는데... 나 원, 4000원 할인 받고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칠리 크랩 핫도그

의외로 손이 안 가는 종류들 편의점 즉석 식품을 곧잘 찾곤 하지만 그 종류는 편중되곤 합니다. 가장 자주 사는 건 역시 햄버거, 다음은 삼각 김밥. 그 다음으론 김밥과 샌드위치...인데 이쪽부턴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점보 치즈 불고기 버거

포켓몬빵 삼만리 요즘 눈에 보이는 편의점에는 다 한 번씩 들어가 본 거 같습니다. 목적은 포켓몬빵....이지만 어딜 가도 찾기가 쉽지 않네요. 물론 이제와서 스티커 같은 걸 모으기 시작하면 15n

noh0058.tistory.com

 

 

[리뷰] CU 매콤 가마로강정버거

가마로강정 예전에는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었던 브랜드. 진짜 코앞이기도 하고 값도 그리 안 비싸고,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부모님이 귀가길에, 용돈 받아서 등등 자주 사먹

noh0058.tistory.com

 

 

[리뷰] CU 콰트로타워 버거

낚였다...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

noh0058.tistory.com

 

 

[리뷰] CU 판타스틱 치킨버거

편의점 버거 편의점 버거가 좋아지고 있다는 건 사실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주워 먹기도 하고요. 다만 흔히 하는 프렌차이즈보다 편버거가 좋다란 말은 잘 모르겠네요. 이러니

noh0058.tistory.com

 

 

[리뷰] CU K-오리지널 바베큐 버거

K-오래도 간다 뭐든지 앞에 'K-'를 붙이는 거... 금세 사라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짜 오래간단 말이죠. 뭐, 이전과 달리 마냥 국뽕만은 아니란 생각도 드니까요. 나쁘지 않지... 싶긴 하지만 설

noh0058.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