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푸드

[리뷰] GS25 혜자로운 샌드위치 제육

by noh0058 2023. 6. 19.
728x90
반응형
SMALL

유행은 못참지

 

기본적으로 팔랑귀인 저.

엄마가 팔랑귀인 걸 생각하면 아마 고~스란히 물려 받은 듯합니다.

그렇다보니 인터넷에서 자주 접하는 물건이면 사족을 못 쓸 때가 많네요.

 

 

이번 녀석도 그중 하나.

안 그래도 제육 핫샌드위치란 포지션 때문에 바이럴 타기 쉬운데

거기에 혜자쌤 브랜드 + 애플페이 할인까지 더해진 마당.

안 그래도 애플페이 활성화를 위해(?) 앱페 되는 데면 항상 앱페로 결제하는 중이었으니까요.

 

 

이건 사야겠다!

하고 달려가니 마침 매대에 두 개 놓여 있는 상황.

50퍼기도 하니 하난 내가 먹고 하난 동생줘야지 하고 빠른 결제.

그랬더니…

 

잔액이 부족하다 뜨는데요

 

어라?

평소에 과소비를 막기 위해 뭐 살 때 딱 그만큼만 옮겨 놓는데…

 

분명 두 개 해서 3000원 제대로 넣었단 말이죠.

하지만 뒤에 누가 있기도 하니 일단 빨리 돈을 옮겨 결제를 해옵니다.

 

그리고 검색 모드 ON.

이걸 써먹으라 만들었나 싶은 GS25 홈피를 뚫고

 

 

간신히 발견한 팝업 코드.

 

이 녀석이 할인용 QR코드였냐!!!

어쩐지 이벤트 팝업인 줄 알고 계속 찍어도 암것도 안 뜬다 했네요.

 

다시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환불 받고 알바분께 방법을 설명.

결국 두 개 다 50퍼 해서 3000원에 받아 옵니다.

 

1차 잔액부족.

2차 밖에서 검색질.

3차 환불 받아서 굳이굳이 사가는 모습.

 

 

알바분에겐 어지간한 수전노로 비쳤을지 모르겠네요.

저 그렇게 구두쇠 아닙니다… 아마?

 

반응형

 

혜자로운 샌드위치 제육

 

하여간 그렇게 힘겹게 모셔온 녀석.

……모셔온 분?

혜자 선생님 얼굴 붙어서 그런지 함부로 말하기 그러네요.

냉장고에 오래 둬서(5일;;) 김이 좀 꼈는데

원래는 제육이 바로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육 든 샌드위치가 흔하지 않으니까요.

패키지 디자인이 크게 눈에 띄지 않는데도 바로 보이더라고요.

 

그 외엔 뭐 할인 코드 정도.

아직 열흘 가량 시간 있으니 애플 기기 유저분들은 챙겨두셔도 좋을 듯하네요.

 

 

내용물은 샌드위치와 참기름.

참기름이 양이 제법 되네요.

어라? 이렇게 많이 뿌려? 싶기도 하고…

참기름 냄새도 엄청 납니다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하루종일 냄새가 안 빠질 정도.

평소 안 좋아하는 분은 힘들겠지 싶었네요.

 

별로 차이는 없지만 렌지에 돌려 봤습니다.

냄새는 여전히 참기름이 강세.

제육 냄새나 계란 냄새도 묻혀버리네요.

 

구성은 밀빵 계란 체소 제육.

제육은 한 쪽에 세 쪽? 정도 되는 듯하네요.

아무튼 먹어보겠습니다.

 

 

이건… 꽤 신기한 느낌.

뭐랄까 디게 담백하고 건강하네요.

사실 제육도 막 건강한 음식이라 하긴 뭐하고

샌드위치, 그것도 편의점 샌드위치면 말할 것도 없는데

굉장히 고소하고 심플합니다.

과장 좀 보태면 냉장 간편식이 아니라 밥 먹는 거 같아요.

참기름의 힘이 이 정도였나…

 

그런 마당이니 제육 자체도 별로 안 튀는 느낌.

먹기 전에는 빵에 제육은 좀… 했는데 엄청 조화가 잘 돼요.

근래 먹은 샌드위치/버거 신제품 중에 이 녀석이 제일일 정도.

 

빵도 사실 밀빵이라길래 딱딱할 줄 알았거든요.

근데 굉장히 부드럽고 푹신합니다.

일반적인 샌드위치보다 더 그래요.

그래서 술술 들어가니 그렇게 느끼는 면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계란도 두툼하고 반숙이라 고소함도 거들어주네요.

다만 반숙이라 흘리기 쉬운 건 좀 흠 같습니다.

 

아니, 사실 참기름 + 핫샌드 + 반숙이라 좀 먹기 힘들긴 해요.

가게서 먹든 집에서 먹든 뒤처리가 힘들 둣합니다.

거리에서 먹는 건 아예 논외로 봐야 할 수준이고요.

이건 좀 아쉬운 단점 같긴 하네요.

 

하지만 그거 제외하곤 전부 만족!

맛도 좋고 두 개 먹으니 배도 잘 차네요.

맛, 포만감, 가성비 다 좋은데 흠잡을 수나 있을까요.

 

 

내가 지금 학식러였음 매일 먹었을 텐데!

내 학식 시절엔 왜 이런 게 없었나!

하는 한탄이 들 정도의 제품이었습니다!

 


 

혜자로운 샌드위치 제육

판매처: GS25

가격: 2900원(6월 한 달 동안 애플페이로 결제하면 50% 할인)

칼로리: 419

 


다른 GS25 제품도 함께 보기

 

[리뷰] GS25 빅통다리살치킨버거

행동력 부족 원래는 이 녀석을 먹을 생각이었습니다. 이었는데... 아무래도 동네에 없다 보니까요.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안 가던 상황. 그래서(?)는 아니지만 유독 눈에 잘 들어오던 편의점 버

noh0058.tistory.com

 

 

[리뷰] GS25 편스토랑 설홍면

사리곰탕 최애 인스턴트 라면을 꼽자면 아마 그렇게 대답할 듯합니다. 타성으로 먹는 라면이야 여럿 있지만, 사리곰탕은 일부러 자주 먹지는 않습니다. 맛있으니까 되려 매일 먹으면 질리게 되

noh0058.tistory.com

 

 

[리뷰] GS25 슈넬치킨 마요덮밥

어라 분명 리뷰를 썼던 거 같은데 슈넬 치킨. 분명 예전에 GS25에서 출시됐을 때 먹었던 기억은 있는데 말이죠. 먹어서 리뷰까지 썼다...고 생각했는데 안 보이는 거 같네요. 그때 기억도 끄집어내

noh0058.tistory.com

 

 

[리뷰] GS25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

써먹을 수 있는 건 써먹자 가끔 커뮤니티들의 핫딜게 같은 걸 챙겨보곤 합니다. 평소에는 기껏해야 네이버 포인트 10원 20원이나 챙기는 정도. 그래도 아주 가끔씩 꿀 매물이 뜨거나 거의 무료에

noh0058.tistory.com

 

 

[리뷰] GS25 스팸 버거

썩 좋아하지는 않는 음식 사실 스팸을 많이 좋아하진 않습니다. 딱 있으면 먹는 정도? 굳이 일부러 찾는 거 같진 않네요. 그나마도 흔히 말하듯이 생으로 퍼먹는 경우는 거의 없고 구워서나 조금

noh0058.tistory.com

 

 

[리뷰] GS25 리챔맛 감자칩

봇물 터지듯 나오는 콜라보 제품들 정말 온갖 콜라보가 다 나오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자사 제품끼리 엮은 거, 서로 다른 회사끼리 엮은 거. 척 봐도 맛있어 보이는 조합, 이걸 이렇게...? 하고 고

noh0058.tistory.com

 

 

[리뷰] GS25 오모리 틈새 김치찌개 라면

어라 이거 남는 장사인가...? 현재 진행 중인 네이버 페이 현장 결제 이벤트. 행사 상품 사면 페이백으로 100 포인트 제외 페이백 + 결제시 500 포인트.... 어라...? 그럼 5000원 한도까지는 하나 살 때

noh0058.tistory.com

 

 

[리뷰] GS25 혜자로운 샌드위치 제육

유행은 못참지 기본적으로 팔랑귀인 저. 엄마가 팔랑귀인 걸 생각하면 아마 고~스란히 물려 받은 듯합니다. 그렇다보니 인터넷에서 자주 접하는 물건이면 사족을 못 쓸 때가 많네요. 이번 녀석

noh0058.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