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푸드

[리뷰] 맥도날드 필레오 피쉬 버거

by noh0058 2021. 4. 9.
728x90
반응형
SMALL

 

사실 사라졌다 돌아 온 건 썩 기대가 안 되죠.

그렇잖아요. 많이 사랑 받지 못 했단 증거니까요.

패티가 호환이 안 된다, 번이 따로 논다.

그래서 결국 수지타산이 안 맞는다.

 

이유야 여럿 붙일 수 있겠지만 뭐...

까짓 수지타산 쯤 씹어 먹을 정도로 팔렸으면 사라졌을까요?

더군다나 비슷한 케이스인 오징어 버거에 당한 기억도 있으니까요.

좀 회의적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밍기적거린 거기도 하고...

 

반응형

 

필레오 피쉬 버거

그래도 뭐.

해외에서는 잘 팔린다니까요.

일본에서는 아예 빵을 밥으로 바꾼 변종도 나온다고 하고요.

한 번 쯤은 먹어 볼만 하겠지~

하는 생각에 걸음을 옮겨 봅니다.

 

근데 막상 집에 와서 꺼내보고 조금 후회한 게...

작네요. 진짜 작아요. 괜히 마카룽 소리 듣는 게 아니지 싶었습니다.

옆에 콜라가 215ml인데 딱 맞는 게 웃기네요.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인데...

 

[리뷰] 롯데리아 치즈 No.5(치즈 넘버 파이브)

가끔(혹은 자주?) 뭐가 새로 나왔단 말을 듣고 찾아가 보면 허탕칠 때가 많습니다. 어제는 매운 찰떡 아이스랑 붕어싸만코, 더위 사냥을 찾아다녔는데... 거의 두 시간을 뒤져도 찾을 수가 없더군

noh0058.tistory.com

3500원이면 납득이... 가나?

지난 번에 치즈 넘버 5 먹을 땐 그래도 엄청 작단 느낌은 안 들었는데 말이죠.

700원, 뭐 적은 차이는 아니긴 합니다.

 

열어 보니 거 별 거 없네요.

이제 보니 사진을 개판으로 찍어 놓은 탓도 있는 탓도 있겠지만...

사실 방금 광고 사진 올리다 좀 놀랬습니다.

이 버거 치즈도 있었군요;;

 

냄새도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패티나 소스 보다는 빵 냄새가 더 강렬하네요.

원래 번을 쪄서 만든 거라는데, 그 덕인지는 몰라도 빵 냄새가 꽤 강렬하네요.

이건 마음에 듭니다.

 

맛도 역시 빵 쪽이 강렬하네요.

푹신푹신한 게 식감도 좋고 고소합니다.

전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왜 다른 버거엔 안 쓰지 싶을 정도네요.

 

728x90

 

패티는 익히 들은 것처럼 생선까스보다 동태전에 가깝긴 하네요.

식감도 크게 강렬치 않고 생선 맛도 직접 의식할 필요가 있네요.

그래도 번이 소스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조화가 잘 되는 편이라 괜찮습니다.

 

다만 전반적으로 소스가 부족한 게 아쉽습니다.

예전에는 소스류 같은 건 부탁하면 더 넣어주곤 했는데 요즘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적어도 키오스크 설정에선 못 찾아 본 거 같아요.

 

음, 듣던 거보단 괜찮습니다.

소위 "누구나 좋아할 맛"은 아닌 건 확실하긴 하네요.

그래도 "누가 싫어할만한 맛"도 아니다란 생각이 듭니다.

 

입 짧은 저희 어머니도 맛있다고는 안 해도 다 드시긴 하더군요.

원래 본인 입맛에 안 맞으시면 금세 내려놓는 분이신데 말이죠.

뭐 작은 탓도 없지 않아 있기는 하겠습니다만...

그래도 해외에서 롱런하는 이유는 좀 알 것도 같습니다.

 

마치며

문제는... 인터넷에선 썩 평이 안 좋네요.

일단 올해 중에만 판매한다는데 정말 딱 그렇게 돼버릴 거 같습니다.

오죽하면 먹고 싶으면 일본 가서 먹는 게 가장 빠르단 소리마저 들었던 버거니까요.

외국에선 롱런하는 상징성도 있고 하니 가능하면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라인업이곤 하니 한동안 맥도날드 가면 이쪽을 찾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후쿠시마 쌀 빼면) 밥 버거 쪽도 한 번 먹어 보고 싶네요.

하긴 뭐 동생 말처럼 패티가 동태전 느낌이라니 볶음밥에 동태전 올리면 그게 그 맛일 거란 느낌도 들긴 하네요ㅋㅋ

 


필레오 피쉬 버거

가격: 3500원(단품)/4500원(세트)

칼로리: 342(단품)/674(세트)

 

SMALL

 


 

다른 맥도날드 제품도 함께 보기

 

[리뷰] 맥도날드 페퍼로니 피자 버거

스포츠 관람 조금 뜬금 없지만 스포츠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나마 좋아하는 게 있다면 야구... 정도? 단지 이것도 뭐 프로 경기를 찾아본다던가 그런 건 아닙니다. 창작물 + 게임으로

noh0058.tistory.com

 

 

[리뷰]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켄터키 치킨 버거야 돌아와줘 개인적으로 인생 최애 버거를 하나 꼽자면 KFC 켄터키 치킨 버거를 꼽곤 합니다. 아실 분들은 아실 텐데 소위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 사태를 모방한 그 녀석이죠.

noh0058.tistory.com

 

 

[리뷰] 맥도날드 빅맥 BLT

롯데리아상 나제! 사실 원래 계획은 롯데리아의 불고기 4DX를 먹을 생각이었습니다. 웬일로 인터넷 평가도 좋은 게 간만에 괜찮은 녀석이 나왔다 싶어서요. 영화도 봤겠다 기분 좋게 저녁으로 떼

noh0058.tistory.com

 

 

[리뷰]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햄버거 좀 그만 먹자 한참 햄버거 위주로 먹은 탓인지 기어코 나와버린 동생의 노 모어 햄버거 선언. 뭐 실제로 잊을만 하면 먹은 느낌이긴 하니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입장에선 물릴 만도 하

noh0058.tistory.com

 

 

[리뷰]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마늘 마늘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고기 구워 먹을 때 편마늘 먹게 구워 먹는 정도? 생마늘은 아예 먹지도 않고... 음식할 때 다진 마늘이야 많이 쓰긴 해도 간을 맞춘다는 느낌이니까요.

noh0058.tistory.com

 

 

[리뷰] 맥도날드 필레오 피쉬 버거

사실 사라졌다 돌아 온 건 썩 기대가 안 되죠. 그렇잖아요. 많이 사랑 받지 못 했단 증거니까요. 패티가 호환이 안 된다, 번이 따로 논다. 그래서 결국 수지타산이 안 맞는다. 이유야 여럿 붙일 수

noh0058.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