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푸드

[리뷰] 마가렛트 구운모카

by noh0058 2021. 10. 16.
728x90
반응형
SMALL

익숙한 것 + 익숙한 것

 

간혹 신메뉴에서 보이는 조합입니다.

익숙한 것에 익숙한 것을 더한 맛.

왜 이게 이제야? 싶은 게 있는가 하면

왜 이제껏 안 나왔는지 알만 하네 싶은 게 있죠.

단지 괜찮다 싶은 것도 의외로 빨리 사라지는 걸 보면 의외로 후자인 경우가 더 많긴 한가 봅니다.

 

728x90

마가렛트 구운모카

 

이번에는 마가렛트 + 모카맛.

마가렛트는 부모님은 좋아하시는데 저는 별로 즐기지 않네요.

개인적으로는 땅콩맛? 같은 게 느껴지는 맛이나 식감 때문에 썩 좋아하지 않습니다.

단지 모카는 좋아하는 데다가 가족들도 마가렛트를 좋아하는지라 보이는 대로 주워 와봅니다.

 

 

그렇게 앞뒷면.

커피 0.17% + 코코아 분말 0.2%...

으음, 미묘하네요.

단지 마침 직전에 본 게 꿀 0.1% 꿀맛 우유였으니까요.

이 정도면 선녀인가? 싶긴 합니다.

 

 

[리뷰] 빙그레 꿀맛우유

안정의 단지우유? 바나나맛 우유니 초코 우유니 하면 단지우유가 먼저 떠오르긴 합니다. 단지(?) 저희집은 단지 우유를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니네요. 엄마가 바나나맛보다 초코맛을 더 즐기시기

noh0058.tistory.com

 

 

요즘 들어 과자서 종종 보이는 레시피들.

전자레인지면 모를까 에어프라이어는 좀 귀찮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먹어 보긴 해서 아래에 적어 뒀습니다.

 

 

칼로리 정보입니다.

기본 마가렛트가 한 봉지 110 칼로리로 아는데 엇비슷하군요.

 

 

내용물은 모카색인 거 빼면 대동소이합니다.

속은 땅콩 느낌이 빠지고 원본보다 조금 부드러운 느낌이 강했네요.

어찌 됐든 먹어 보자면...

 

 

맛있네요. 좋아요.

기존에 모카번 좋아하시는 분은 꽤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퍽퍽함도 원본보다 좀 덜해서 쉽게 손이 가네요.

한 박스도 금새 먹었습니다.

 

 

또 위에 적힌 조리법은 정확하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좀 더 부드러워져서 먹기 좋습니다.

이쪽은 모카"빵"을 먹는 느낌이 듭니다.

 

또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겉이 바삭해집니다.

모카"번"을 먹는 느낌이 나네요.

단지 속이 촉촉한 느낌은 잘 모르겠습니다.

(조리 기구나 용법에 따라 차이가 생길지 모르지만)

좀 전체적으로 바삭바삭한 느낌이 강하네요.

나쁘지는 않지만 에어프라이어 특성상(특히 대용량일 수록) 먹기는 번거로워 자주 먹지는 못 할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추천할만한 과자가 나온 거 같네요.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좀 간결히 마쳐봅니다.

 


 

마가렛트 구운모카

가격: 구매처별 상이

칼로리: 한 봉지 당 112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