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애니메이션

[소감] 엔칸토: 마법의 세계

by noh0058 2021. 11. 24.
728x90
반응형
SMALL

 

- 단적으로 근래 본 디즈니 영화 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 예고 보고 나데나데물인가 했는데 좀 어두운 부분은 있어도 대강 비슷합니다.

 

- 덕분에 과몰입 좀 씨게 해서 영화관인 것도 잊고 질질 짜고 왔네요.

 

- 힘든 사람에게 기운이 되는 영화 같습니다.

 

- 영상미, 노래, 스토리 삼박자 다 좋고

 

- 뮤지컬 영화를 표방해서 그런지 뮤지컬 요소가 깔끔합니다.(개인적으로는 겨울 왕국 2가 이게 맞물리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굉장히 잘 해소 됐습니다.)

 

- 노래는 너무 좋아서 씨디라도 사볼 예정.

 

- 다만 뮤지컬성을 살리기 위함인지 공간이 굉장히 국한되어 있네요.

 

- 부제가 잘못된 게 마법의 세계가 아니라 마법의 집이란 느낌.

 

- 그러다 보니 디즈니식 모험을 기대한 분은 좀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 또 영화의 문제는 아닌데 중간중간 나오는 스페인어가 자막이 안 달려 있습니다.

 

- 심지어 노래마저 없는지라 내용 이해에 조금 단점

 

- 위의 호불호 요소랑 단점만 빼면 올해 본 것 중에 제일 좋았다 해도 좋네요.

 

- 디즈니 + 뮤지컬 + 남녀노소 보기 좋은 내용 다 더해서 시국만 아니었으면 천만도 가능하지 싶을까 한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 저는 더빙으로 가능하면 가족들이랑 같이 볼 생각입니다.

 

- 관람 강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