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애니메이션

[소감] 이터널스

by noh0058 2021. 11. 6.
728x90
반응형
SMALL

1. 호불호가 갈릴 만하구나! 싶었습니다.

2. 장단점이 뚜렷한 영화입니다.

3. 좋아할 사람은 진짜 좋아하고 싫어할 사람은 진짜 싫어할지 모를 영화.

4. 저는 좋은 쪽이었습니다.

5. 일단 생각한 거랑 달라서 액션 이야기부터 하자면

6. 액션의 양은 어찌 되었든 질과 다양성은 진짜 훌륭하지 싶습니다.

7. 특히 좋았던 건 타격감이 좋았던 길가메시, 제대로된 스피드 스타였던 그... 이름이 뭐냐 수화 하는 애, 마블에서 못 봤던 느낌인 킹고 등등.

8. 스토리도 마음에 드네요. 특히 주제가 좋았던 거 같습니다. 태생으로 심어진 가치관과 자신만의 가치관 제각기 고민하고 선택하는 모습이 좋았네요.

9. 반전 같은 경우도(아래 단점 때문에 훌륭하다곤 못 해도) 생각을 못 했던지라 꽤나 놀랐습니다.

10. 또 몰입감이 좋아서 의외로 세 시간은 잘 보낸 거 같습니다.

아래부터는 단점.

1. 근 세 시간짜리인데도 캐릭터들의 감정선이나 스토리를 쫓기 힘듭니다. 이거 확장판 필요한 거 아녀? 싶을 정도로.

2. 마블과 동떨어진 분위기, 까진 좋은데 억지로 마블스럽게 하려는 개그 때문에 좀 깰 때가 많습니다.

3. 또 끝맺음이 불분명한 캐릭터나 요소가 있어서 어? 이렇게 보내기야? 하는 느낌이 도처에 있습니다.

4. 초반에 현재과거현재과거 좀 많이 산만하네요.

5. 영화 자체의 문제점이라기엔 뭐 한데... 런닝타임도 있는데 쿠키 좀 빨리 보여주면 안 되겠니?

6. 쿠키가 가면 갈 수록 코믹스까지 알 법한 찐팬용이 되는 게 좀 아쉽습니다.

...같은 개인적 감상은 별개로

나오는데 곳곳에서 욕이 쏟아지네요.

호불호 하나는 진짜 제대로 갈리는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샹치 때도 그랬지만) 마블의 다양성(그런 다양성도 있지만 시리즈로서의 다채로움)에 크게 한몫한 영화라 더 좋게 보는 거 같습니다.

보러 가실 때는 자신의 영화 취향과 주위 평을 잘 습득하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혹은 디즈니 플러스에 풀리는 날을 기다리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와 별개로 백신패스관으로 팝콘 씹으며 영화 보니 묘하게 감개무량 하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