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애니메이션

[소감] 하우스 오브 구찌

by noh0058 2022. 1. 25.
728x90
반응형
SMALL

- 원래는 볼 생각 없었는데 원래 보려던 거 못 봄 + 포스터가 묘하게 강렬해서 보고 왔습니다

- 예고편도 안 보고 그냥 봤네요

- 전체적으론 많이 지루하게 봤네요

- 실화 기반이라 그런 건 이해하지만 각색을 덜한 건지 딱히 드라마틱한 요소가 없는 와중에 상영 시간이 너무 기네요

- 덕분에 욕심 때문에 사람이 변하니 마니 해도 그냥 원래 그런 녀석들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 막판에 서로 죽이니 마니 주식이 어쩌니 하는 것도 너무 담백해서 그러려니 싶어지고

- 다큐 영화라면 또 모를까 음~

- 연기랑 영상미 같은 건 좋습니다 와 이쁘다… 잘 찍었다… 싶은 장면은 많지만 두 시간 반이나 보니 그것 밖에 안 남는 느낌이라 좀 그렇네요

- 가장 강렬했던 게 베드신이라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